카테고리 없음

천재 식물, 탐정 파리지옥 1

apuj 2021. 1. 23. 06:04

천재 식물, 탐정 파리지옥 1

천재식물 탐정 파리지옥!!ㅎㅎ 제목만 봐도 어떤 무시무시한 사건이 숨어 있을 것 같아요!!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얇은 줄기로 돋보기를 바라보는 파리지옥!!파리지옥 백과사전만 보다 파리지옥이 주인공이 된 이야기가 어떨지 아이들도 궁금해 하더라고요.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명탐정 코난을 같을 봐서 그런지...사건을 추리해가며 한 장 한 장 심각하게 읽어내리더라고요^^;;저도 첫 장부터 빵!! 터졌어요^^"여보세요? 파리지옥 탐정소입니다.""거기가 ... 파리... 지옥... 맞..지요?""거기가 파리지옥인가요?"자꾸만 탐정소라는 단어를 빼면 파리지옥만으로는 무언가 지옥에다 전화한 듯한... 그런 오해를 불러 일으키는 것 같답니다. ㅎㅎ아마 파리지옥 탐정님도 그게 가장 걸리는 부분이였을 꺼에요!!이쯤에서 궁금하더라고요.파리지옥은 식물인데 어떻게 움직일수 있지??ㅋㅋ 표지에서도 보여주듯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다닌다는 설정이에요~ ^^물론 아주 아주 훌륭한 조수인 염소 니나와 함께요!!파리지옥 탐정님은 "어마어마한 사건"만 맡으세요!! ㅎㅎ 그래서 탐정 의뢰를 받을 때마다 하는 첫 마디는"어마어마한 사건인가요?" 이렇게 질문하면 아무리 시시한 사건이라도 "예! 아주아주 어마어마한 사건이에요!"이번 책에서는 파리지옥 탐정님이 맡은 의뢰는 세가지랍니다. 다빈치의 누리끼리 찐득찐득한 비밀 메시지와 꾸리꾸리한 냄새를 가진 신발, 사라진 장미꽃!! 2%로 부족한 듯한 모습이 친근감이 있고, 사이사이 반전이 아이들에겐 큰 관심을 갖게 하네요~ ^^ 나도 사건을 맡아 보겠다길래물건을 숨기고 돋보기로 찾아 보는 탐정놀이도 했답니다. ㅎㅎ아이들에게 친숙한 파리지옥 식물이 주인공이 되어 아주 새로운 마음으로 파리지옥을 다시 보게 되었답니다.

이런 탐정 캐릭터, 처음 봅니다!
식물계 최초 탐정, 파리지옥!

파리지옥은 사건 현장까지 걸어갈 수도 없고, 용의자를 잡으러 뛰어갈 수도 없는 식물이지만, 탐정입니다. 그것도 위대한 탐정을 꿈꾸는 야무진 탐정입니다. 그동안 많은 탐정들이 등장했지만, 식물 탐정은 처음입니다. 왠지 파리를 잡아먹는 식충식물 파리지옥이라면, 파리 잡는 실력으로 범인을 재빠르게 낚아챌 것 같기도 합니다. 혼자서는 움직일 수 없는 식물이 사건을 해결하는 탐정이라니요?

과연 어떻게 사건을 해결할까요? 탐정 파리지옥은 식물이 가지고 있는 예민함, 타고난 추리 감각, 위대한 탐정의 꿈이 어우러진 캐릭터인데다, 허세와 허당기까지 갖추어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차별화된 탐정 캐릭터입니다. 재미있게도, 파리지옥은 파리가 의뢰한 사건은 거절합니다. 혹시 파리를 잡아먹으면 큰일이니까요. 참신하고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식물 탐정 이야기가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