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설 『위쳐: 1 엘프의 피』와 이어지는 내용으로, 멸망한 왕국의 마지막 공주인 시리를 두고 펼쳐지는 이야기가 중심이 된다. 인간과 괴물의 피를 반씩 가진 위쳐 게롤트는 딸처럼 아끼는 시리를 보호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편 연인인 게롤트의 부탁을 받아 시리를 보호하던 예니퍼는 마법사들의 회의에 참가하기 위해 타네드 섬으로 향하지만, 뜻하지 않게 세계의 운명을 결정 지을 거대한 음모의 한가운데로 빠져들게 된다.
37개국에서 1,500만부 이상 판매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의 원작 소설

소설 위쳐: 1 엘프의 피 는 동명의 게임과 드라마 등으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의 연작 소설 [위쳐]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괴물과 마법, 그리고 전쟁이 끊이지 않는 중세 세대를 배경으로 특유의 문화와 설화가 섞여 독특하고도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소설이다. 특히 수많은 등장인물과 정교하고 치밀한 스토리 구성을 통해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판타지 문학 작품으로 유명하다.

위쳐: 이성의 목소리 , 위쳐: 운명의 검 에서 몬스터 사냥꾼이자 돌연변이 살인 기계로 묘사되었던 주인공 게롤트가 이번 시리즈에서는 운명의 아이인 시리를 지키기 위해 없던 부성애를 발휘한다. 몸에 안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계속해서 거부하던 운명을 받아들이고, 온통 적뿐인 세상에서 멸망한 왕국 신트라의 마지막 남은 공주 시리를 보호하기 위해 게롤트는 생전 안 하던,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하는 일을 서슴지 않는다. 헤어진 연인 예니퍼에게까지 편지를 보내면서. 인간과 이종족 모두에게 도외시되던 주변인으로서 자기만의 주관으로 냉소하던 게롤트의 모습은 이번 시리즈에서 변화를 맞이한다. 그와 함께 세계의 향방과 다른 이들의 운명까지 거대한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위쳐: 1 엘프의 피 는 본격적으로 방대한 세계를 아우르는 첫 번째 시리즈로서 기존의 위쳐 팬들에게나 새로운 독자들에게 즐거운 독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림 속 소녀의 웃음이 내 마음에

선동기 님의 책은 항상 표지가 이쁘다이 책도 표지부터 내 마음을 잡아 끌었다 내가 좋아하는 그림책그림과 간단한 설명 그리고 작가님의 간단한 감상이 좋다 그 감상으로 인해 내 자신을 돌아볼 수 있게 한다휴대하기에는 좋은 크기이긴 한데개인적으로 그림책은 좀 더 판형이 컸으면 좋겠다한번에 쭉 다 읽지 않고 그때그때 마음이 피곤할 때 찾아 읽었다 너무 좋은 책이었다 늘 옆에 두고 찾고 싶은 책이다 매우 아름답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명화만을 쏙쏙 골라 봄처럼 흔

dgfgtfs.tistory.com

 

월간 CASA LIVING 2017년 03월호

정말 가성비 최고의 잡지라고 할 수 있겠네요싼 가격인ㄷ 257 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양부터 우선 완전 합격이라고 생각되네요No. 1 리빙&라이프스타일 매거진 2004년 4월 창간한 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리빙 매거진입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반영한 콘텐츠와 품격있는 고유의 비주얼로 관련업계와 독자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되어왔습니다. 은 스타일리시한 데코 아이디어 뿐 아니라 글로벌 디자인, 다양한 상품 정보와 트렌드를 통해 공감하고 향유하는 진

ytuhf.tistory.com